1593-0-14_cont.jpg 1593-0-14_cont.jpg


2019년 유학생 특별할인! EVENT!

 

 DK EXPRESS(CJ대한통운)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고국으로 귀국하시는 유학생들의 귀국짐을 특별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귀국짐은 한국지사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직접픽업하여 고객님의 가정까지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타업체와 달리 미국에서 발송만으로 업무를 마감하지 않고 직접 픽업,포장,통관,한국내 배송 에까지 책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K EXPRESS(CJ 택배 뉴욕)는 유학생 귀국짐 전담 한국담당자가 끝까지 도와 드립니다.

(한국에 도착하셔서도  계속해서 실시간 서비스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전담 한국직원을 통하여 통관서류(출입국사실증명서외)의 신속한 접수 및 통관으로 도착당일 출고 및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소중한 짐을 안전, 신속하게  배송하기 위하여 팩킹상태 체크,파손유무,분실유무를 전담 한국직원이 꼼꼼히 살핀후 마지막까지 안전하게 배송합니다. )

 

무료 보관 / 손님의 일정까지 무료로 짐을 보관하여 귀국일정에 맞추어 발송가능합니다.(최고 6개월)

/ 2000 SQ 이상 자체 보관창고 보유.

www.cjfedex.com

dk@cjfedex.com


담당자 이만석 646-500-4659 번으로 문의 주세요.

/OFFICE 718-762-6488 / 718-799-5140

/ 한국행 택배(CJ 택배,한진택배)

/ 미국내UPS.FEDEX.USPS(우체국)

/ 국제택배 DHL.FEDEX.USPS

/ 귀국이사 . 유학생

/ 도.소매 항공 화물

/ 택배.화물의 포털(Portal) 서비스

/ 뉴욕 (Flushing,Bayside,Fresh Meadow,Great Neck,Long Island,Mahattan,Sunnyside,Woodside,Astoria)

/ 뉴저지(Fort Lee,Leonia,Palisades Park,Redge Field)